중요 안내] 넷플릭스 서비스 판매 중단 및 환불 안내 > 공지

본문 바로가기
Member
Search
icon

공지

중요 안내] 넷플릭스 서비스 판매 중단 및 환불 안내

profile_image
쉐어풀
2024-12-16 10:05 12,360 0

본문

[중요 안내] 넷플릭스 서비스 판매 중단 및 환불 안내

안녕하세요, 쉐어풀입니다.

먼저 그동안 쉐어풀을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넷플릭스 대체 상품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다시 서비스가 정지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따라 부득이하게 넷플릭스 판매를 중단하고, 환불 또는 대체 상품 제공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진행 사항 안내

  1. 이번 상황으로 인해 시간적, 금전적으로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2. 오랜 기간 쌓아온 고객님들의 신뢰를 무겁게 받아들이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3. 넷플릭스 판매는 완전히 중단됩니다.
  4. 환불 절차 진행과 함께 임시 시청 서비스도 중단됩니다.
  5. 앞으로는 환불 또는 대체 상품 제공으로만 진행됩니다.

환불/대체/포인트환불 신청 안내

  • 환불 신청은 신청서 접수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신청 접수 후 일주일 이내에 순차적으로 환불을 진행할 예정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원활한 처리를 위해 일자별로 나누어 환불이 진행됩니다.
  • 환불 및 대체 신청 방법은 내일 오전 중(17일)에 공지드리겠습니다.
  • 대체 상품은 웨이브 왓챠 디즈니 유튜브 입니다.
  • 포인트 환불시 10,000 포인트가 추가 적립이 됩니다 

추가 안내

현재 국내에서는 예전처럼 넷플릭스 업체나 개인 공유를 통한 시청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여러 테스트를 거쳐 안정화가 이루어지면 다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니, 쉐어풀의 공지를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